배송 정책

배송 관련

배송정책

  •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가 이루어지는대로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.
  • 재고를 보유한 상품은 결제일 익일 배송출발합니다.
  • 재고가 없는 상품은 평균 3~7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. 단, 부품 수급 상황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해외배송 및 주문 제작 상품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, 사전에 배송관련 사항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송비는 제품의 출고지 및 택배사에 따라 2,500~4,500원의 비용이 차등 적용되며, 100,000원 이상의 주문은 무료배송됩니다.
  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5,000원의 추가 배송료가 부가됩니다.

기타 배송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교환, 반품, 환불 정책

교환&반품&환불

교환&반품&환불 정책

교환 반품 신청 기간
  • 교환/취소/반품/교환/환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•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(알 수 있었던 날)부터30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.
교환/반품 회수(배송) 비용
  • 상품의 불량/하자 및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이나,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색상/사이즈 불만에 관련된 교환/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※ 최초 배송비가 무료일 경우, 왕복 배송비가 (반품 배송비+최초 배송비) 부과됩니다.
  • 단, 반품/교환 비용은 상품 및 반품/교환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문의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 불가 안내
  • 고객님이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단,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)
  •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  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  •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(DVD, CD, 도서 등 복제 가능한 상품)
  • 설치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
  •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(이니셜 표시상품, 사이즈 맞춤상품, 주문제작 상품 등)
  •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부속품 및 기타)
  • 기타, 상품의 교환, 환불 및 상품 결함 등의 보상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의함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상품상세 페이지 등에서 개별적으로 고지 또는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.

A/S 관련 정책

A/S

AS 정책 안내

A/S 안내

  •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 기술 지원 및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 본인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분실 및 A/S 범위에 따라 발생한 A/S 비용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사이트 내 문의하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기술지원 및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무상 A/S 기간이 지난 상품에 대한 A/S는 내용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